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모든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오. 무드등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4.1(젤리빈)이상, iSO 8.0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기의 경우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3가지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세요.
1. 혹시 버튼을 연달아 누르셨나요?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 간편버튼의 LED램프에 초록색 불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이 3번 깜박거린다면 통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에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간편버튼이 허브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게 아닌가요? 허브와의 거리를 좁힌 다음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모바일 114(무료), 유선전화 1544-0107(유료)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스위치]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하나요?

안드로이드 4.0 이상, iOS 8 버전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지원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전원이 켠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출처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