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Wi-Fi 연결을 새로 하고 싶어요.
새로운 스마트폰에 연결하거나, 와이파이 설정 변경 시에는 리셋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사료통 내부의 리셋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LG 에어컨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공기청정기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밥솥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에 밥솥을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족 계정 추가 방법]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 에 가족의 ID를 입력하면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커튼] 솜피 커튼 위치 불일치 및 작동 불량일때는 어떻게 하나요?
커튼 모터는 손으로 움직일 수도 있어서 실재 상태와 앱 상태가 불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손으로 커튼을 모두 닫거나 열어주신 후 재작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작동이 잘 안되면, 반대방향 끝까지 한번 앱으로 작동시키면 다시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