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전원 버튼이 별도로 없나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전원 버튼이 별도로 없나요?
네, 수면센서는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전원선을 꽂으면 연결 상태가 되고 뽑으면 '연결 끊김' 상태가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세탁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출처 LG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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