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고객이 신규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요금제 변경 시의 세부 정책은 기존 요금제에 따라 상이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집에 있는 TV를 등록해서 사용하다 TV를 새것으로 바꾸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셋톱박스, 에어컨, 공기청정기 동일)
AI리모컨허브 상세 설정 화면의 리모컨 목록에서 ‘삭제’를 눌러 등록된 TV를 삭제한 후 새로운 TV를 다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 등록한 TV를 음성으로 실행하려면, 클로바 앱에서 U+IoT 연결을 다시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선일금고 스마트 루셀 UP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금고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스마트 루셀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장치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장치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대진DMP 조명] 대진DMP 조명에서 주등과 무드등을 동시에 켤 수 있나요?

아니오. 주등과 무드등은 동시에 켤 수 없습니다. 무드등은 조도가 낮은 조명으로 수유등, 보안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ID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공기청정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