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6개월 내 다른 기기로 교환 가능한가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는 6개월 내 무료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7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천장에 설치가 가능한가요?

네, 천장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브라켓을 양면테이프 또는 나사로 천장에 부착한 후 브라켓에 맘카 Easy의 받침대를 고정시키면 됩니다.
브라켓과 맘카 Easy의 받침대는 자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떼었다 붙일 수 있습니다.
         
홈매니저 방문 설치를 요청하면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이 필요한 경우 5M 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대의 스마트폰에 동시 접속 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쿠쿠 밥솥] 쿠쿠전자 밥솥을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쿠쿠전자 밥솥은 U+스마트홈 앱만 로그인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U+스마트홈 이용 고객도 밥솥 구매 후 장치등록을 하시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