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지니 TV 셋톱박스 3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서비스-생활정보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가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모바일앱에 회원 가입하신 후, 입주하신 아파트 단지 관리소에서 입주자 승인을 한 이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일반
지니 TV 셋톱박스 3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부터 계정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세이펜] 세이펜 기기나 도서에서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세이펜 AS센터 1588-0593 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세이펜] 세이펜 모든 모델로 기가지니 세이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나요?

19년 2월 기준으로 세이펜 기기 중 티칭펜, 레인보우펜, 세이카, 바바펜 이렇게 4개 모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이펜 구매는 kt shop 또는 세이몰(saymall.co.kr)에서 가능합니다.





서비스-키즈
지니 TV 셋톱박스 3 [세이펜] 세이펜과 세이펜도서는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요?

saymall.co.kr 또는 shop.kt.com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라이프 스타일
지니 TV 셋톱박스 3 [명상]기가지니 명상 서비스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마음에 힐링이 필요할 땐 기가지니 명상에서 도와드립니다. ["지니야, 오늘의 명상 시작해줘."] 라고 말씀 하시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세요. 마음별 명상과 상황별 명상, 테마 명상, 힐링 사운드 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어린이 , 학생, 직장인, 주부를 위한 맞춤형 30일 명상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 합니다.



이용일반
지니 TV 셋톱박스 3 [명령법] 기가지니에 명령할 때 반드시 호출어를 부른 후 LED가 켜질때까지 기다려야만 음성명령이 가능한가요?

["지니야"]라는 호출어를 부르고 곧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바로 말할 수 있게 설정하려면 TV화면의 [ G메뉴의 설정> 기가지니 기기 설정 > 바로 말하기 설정] 을 선택하시면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거나 흰색LED가 켜지기 전에 바로 이어서 명령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말하기를 해제할 경우 호출어를 말한 후 기가지니가 "네"라고 대답하면 명령어를 말씀해주세요.


출처: 기가지니   자주히는 질문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