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기기인증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기기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어 기기인증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인증을 해제하고 싶으면,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기기 인증 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기인증을 해제하면 기기에 등록된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대표자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자의 정보보호 및 원활한 사용환경을 위해 처음 사용자에 한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대표자 인증을 진행합니다.
대표자 인증 이후 두번째 사용자부터는 본인인증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대표자 권한을 다른분께 위임하시면 대표자가 되신 분은 다시 본인 인증을 받게 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계정] 하나의 기가지니에 여러 명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가족이 모두 함께 사용하는 기기로 최대 10명의 사용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정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변경하려면 ["지니야, ㅇㅇ 계정으로 변경해줘"] 라고 하면 설정하신  계정으로 변경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연결] 기가지니 앱은 왜 필요한가요?
기가지니는 음성을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기가지니 기기의 다양한 설정을 위해서 기가지니 앱을 통한 기기인증을 해야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하여 등록하기 전에는 날짜, 날씨 등의 기본적인 음성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 (100번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자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설정] LED 밝기 조절 하는 방법 어떻게 하나요?
기가기지니3 LED 밝기 조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 홈화면 [마이메뉴 > 설정 >기가지니 설정> 단말 설정> LED 시계 설정] 메뉴에서 LED 밝기 조절 및 시계 설정
2) 밝기는 [아주 어두움/어두움/보통/밝음/아주 밝음] 5단계로 설정  
3) 야간 모드(오후10시~오전6시 동안 아주 어두움으로 적용) ON/OFF 및 시간형식(12시간/24시간) 설정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A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