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버디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buddy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앱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하다면 지니뮤직 앱 삭제 후 기가지니 앱에서 다시 한번 연결 부탁드립니다.(연결 완료후 지니뮤직 앱 설치하여 이용 가능)





기가지니 buddy [초기화] 기기의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하는 방법]

1)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방법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기기 연결 해제]
2)기가지니 버디 단말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방법
기기옆면 [블루투스 버튼] 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무선자동설정 버튼]

단,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버디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 되어 있어야합니다.






기가지니 buddy [초기화] 기기의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하는 방법]
1)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방법 : 스마트폰의 [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기기 연결 해제]
2) 기기지니 버디 단말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버디 초기화 방법 : 기기옆면 [블루투스] 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무선자동설정 버튼]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1)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방법 : 스마트폰의 [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기기 연결 해제]
2) 기기지니 미니 단말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 기기 상단 액션버튼(•) 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 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의 [블루투스 버튼] 을 3초 이내로 짦게 누르기

단,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버디/미니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가지니 buddy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버디 :제품 손상 등 A/S가 필요할 경우 제조사 A/S 고객센터(070-4779-2392)로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KT홈페이지 및 기가지니앱 내
FAQ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방법 확인이 어려울 시, 고객센터 (080-237-7979)로 문의 바랍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기가지니 buddy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하단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계정변경 Wi-Fi  설정 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buddy [이용] 기가지니 기기 설정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 가운데 [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계정변경 Wi-Fi 설정 변경까지  모든 기기 설정을 [기기] 메뉴에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