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어컨 에러가 궁금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어컨 에러가 궁금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ED 램프가 깜박거리거나, 표시창에 [CH 00]이 표시되는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제품에서 발생되는 점검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 발생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려 전원 리셋 약 5분 후 재사용해주세요.

➔ 만약, 동일 증상 및 동일 점검코드가 반복된다면 정확한 점검을 위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에러 번호에 따른 자가 조치 안내

(작동 중 에러표시가 나타난다면 해당하는 에러코드를 입력하거나 선택해 보세요.)

(하단 에러는 CH 표시 이후에 나타나는 코드입니다.)

 

※ 하단의 에러 코드 목록에서 찾으시는 증상 코드가 없으신 경우, 자가 해결이 어려운 상황이므로 서비스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고객센터 1544-7777)

 

 

 

 

엘지 2in1 에어컨 [LG 에어컨 난방][가정용 에어컨] 난방할 때 실외기가 가동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난방 중 실외기 가동 여부는 난방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제품 전면에 MPS 또는 INVERTER라고 표시된 제품은 난방 시 실외기가 가동되는 모델입니다.

모델명 구분 : LP(N)H*** , LP(N)W***, P(N)W***, F(N)W***, S(N)W***

 

2. 실내기 내부 전기 히터로 난방하는 모델은 난방 시 실외기가 가동되지 않습니다.

모델명 구분 : LP(N)X***, LP-***X

 

3. 도시 가스 또는 기름으로 난방 하는 모델은 난방 시 실외기가 가동되지 않습니다.

모델명 구분 : LH***

 

 

 

 

엘지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휘센타워] 먼지통 비움 알림 해제 방법 및 청소방법 (필터클린봇)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표시창에 [필터클린봇의 먼지 통을 비워주세요.] 또는 [먼지통을 비워주세요.] 안내는 제품 운전 시간을 고려하여 먼지통 비움 시기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먼지통 비움 알람 매번 들어올 때마다 번거롭다면 리모컨으로 해제가 가능합니다.

 

→ 필터클린봇 먼지통 및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청소 주기 6개월 1회]

 

1. 실내기 뒷면의 필터 클린봇 옆에 있는 먼지통을 꺼내주세요.

2. 먼지통에 쌓인 먼지를 털어낸 다음 먼지통 덮개를 열어주세요.

3. 비워진 먼지통 덮개를 열고 먼지통 필터를 꺼내주세요.

4. 먼지통 필터는 진공청소기 또는 부드러운 청소용 솔을 이용하여 깨끗이 청소해 주세요.

 

참고해주세요!

먼지통 필터는 물 청소 불가합니다.

 

5. 먼지 통은 부드러운 청소용 솔을 이용하거나 흐르는 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먼지 통을 물로 씻은 경우 바람이 잘 통하고 그늘진 곳에서 완전히 말려주세요.

 

 

먼지통 청소 후 알림 해제 방법

휘센 타워의 온도 올림 버튼 + 온도 내림 버튼 동시에 3초 누르면 먼지통 청소 후 알림이 해제됩니다.

 

※ 먼지통 필터는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소모품샵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