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kt Tworld] App Store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skt t월드] [iOS] App Store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해당 현상은 App Store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일반 > 저장공간 및 Icloud 사용내용 > 저장공간 관리 > T world 삭제 > 앱스토어 > T world 설치해 주세요.




[skt t월드] [iOS] [가려진 정보보기]에서 인증을 했는데도 일부 정보들이 *(별모양)으로 보여요.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름,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계좌번호 단말기 일련번호 등의 일부 정보는 본인인증 후에도 *(별모양)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skt t월드] [iOS] [가려진 정보보기] 가려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화면 하단에 [가려진 정보보기]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인증 화면이 보여지며, 이용가능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하여 인증하시면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으로 가려졌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iOS]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방법을 알려주세요.

일시정지란 일정기간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 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 내에서 일시정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이 되는 날까지 총 2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일시정지 해제 신청을 하면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모바일]  

- 신청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일시정지 클릭 

- 해제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가입정보 화면 내 일시정지 현황 클릭




[skt t월드] [iOS] 프리미엄패스1 가입고객이 181일 유지 후 T월드 통해 요금제 변경시 차액정산금이 발생 되나요?

프리미엄패스1 서비스를 181일 유지했을 경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 차액 정산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 네트워크 세대별 기준요금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에는 차액정산금 발생됩니다. 


(5G 단말 : 4.5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LTE 단말 : 2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금 발생) 

* ’20년 7월 1일 가입자부터 적용


추가로, 차액 정산금 팝업은 T지원금약정을 통해 받는 혜택으로, 프리미엄패스1 가입과 무관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이에 프리미엄패스1 고객님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차액 정산금' 팝업에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패스1 가입자의 경우 6개월 유지 시 차액 정산금은 청구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패스1 가입 후 180일이 되기 전에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가입기간에 따라 차액 정산금과 해지 위약금이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