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 판앱에서 댓글은 어떻게 쓰나요?

nate [판 FAQ] 판앱에서 댓글은 어떻게 쓰나요?
재미있는 톡을 보다가 댓글을 쓰고 싶으시면, 판앱 화면 아래 쪽에 있는 하단메뉴에서 '댓글쓰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혹은 기존 모바일웹 판서비스와 동일하게 글 보기 화면 중간에 있는 '댓글쓰기' 버튼을 누르셔도 댓글쓰기 할 수 있습니다.


nate [판 FAQ] 판앱에서는 판 이어쓰기를 할 수 있나요?
기존 모바일웹 판에서 제공해드리지 못하던 '판 이어쓰기' 기능을 판 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쓰기 에디터 화면 아래쪽 '불러오기' 버튼을 누르고 판 이어쓰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판 이어쓰기 창에서 내가 쓴글 불러오기를 누르시면, 그동안 내가 쓴 글을 선택해서 이어쓸 수 있으며, 여러 개의 글을 이어쓰실 때 판앱에서는 손쉽게 순서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ate [판 FAQ] 스마트폰에서 글쓰다가 급할 때는 임시저장을 하고 싶어요.
판앱에서만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 '내가 쓰던 글 임시저장'하기 기능을 이용하세요.

글을 쓰다가 잠시 멈추어야 할때, 글쓰기 화면 위쪽 '이전버튼 < ' 을 누르거나, 안드로이드 폰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내가 쓰던 글을 '삭제 / 임시저장' 할 수 있습니다.

임시저장 후에 쓰던 글을 완성하시려면, 판 글쓰기창에서 불러오기 버튼 > 임시저장한 글 불러오기를 선택하시면 임시저장한 글들을 선택해서 다시 쓸 수 있습니다.


nate [판 FAQ] 내가 쓴 글을 수정하거나 지우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판앱의 글 삭제 기능은 기존 판 모바일웹과 동일합니다.

내가 쓴 글 아래쪽에 '수정'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nate [판 FAQ] My 메뉴는 무엇인가요?
판앱 화면 위쪽의 'My 메뉴'(사람 모양 아이콘)는 나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쓴 글보기, 내게 온 알림보기, 그리고 알림/즐겨찾기 설정 등 내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nate [판 FAQ] 내글이 오늘의 톡이 되었는지, 베플이 되었는지 궁금해요.
판앱은 맞춤형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오늘의 톡 선정 알림, 베플 선정 알림, 내글에 댓글 알림, 내 댓글의 답글 알림 소식을 놓치지 않고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알림을 진동으로 바꾸거나, 끄고 싶을 때에는 My 메뉴 > 알림 설정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