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판] 내가 쓰고 있는 판앱이 최신 버전인지 궁금해요.

nate [판 FAQ] 판앱 -내가 쓰고 있는 판앱이 최신 버전인지 궁금해요.
MY 메뉴로 들어가서 프로그램 정보를 누르시면 내가 쓰고 있는 앱이 최신버전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최신버전이 아닐 경우, 바로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nate [판 FAQ] 판앱 -알림을 끄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알림을 진동으로 바꾸거나, 끄고 싶을 때에는 My 메뉴 > 알림 설정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


nate [판 FAQ] 판앱-즐겨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매일 매일 보고 싶은 카테고리가 있으신가요?

My 메뉴 > 즐겨찾기 설정 아래 쪽 '전체 카테고리 보기' 버튼을 누르신 후 원하는 카테고리나 채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즐겨찾기 하고 싶은 카테고리나 채널을 누르고 들어가면 화면 위쪽에 별모양이 들어간 즐겨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시면 즐겨찾기에 저장됩니다.


nate [판 FAQ] 판앱에서 검색하고 싶어요.
판 앱에서는 검색 기능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네이트 앱 > 판서비스에 들어가셔서 검색하거나, 판 모바일웹에 들어가시면 할 수 있습니다.


nate [판 FAQ] 판앱-내가 쓴글이 수정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내가 쓴 글이 수정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지 확인해주십시오.

1) PC에서 작성한 (이미지&동영상) 첨부가 되어 있는 글일 경우에는 PC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2) 모바일에서 작성한 이미지 첨부가 되어 있는 글을 PC에서 수정한 경우 모바일에서는 다시 수정이 불가하며, PC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nate [판 FAQ] 판앱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판앱은 안드로이드버전 과 IOS 버전을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아래의 마켓에서 판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