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문자서비스] 웹문자 상품 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웹문자 상품 가입은 누구나 할 수 있나요?
웹문자 상품은 SKT 정회원에게 제공되던 통신사 부가서비스로, 현재는 아래와 같이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웹문자 상품 신규가입 중단 안내]
- 웹문자 프리미엄 : 2020년 6월 22일 시행
- 웹문자 라이트 : 2020년 7월 29일 시행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SMS/MMS 예약전송 등록 후 문자내용을 수정할 수 있나요?
예약전송 수정은 단문(SMS)메시지 예약과 컬러메일(LMS/MMS)메시지 예약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폰메시지창]
단문 예약전송 - 문자내용 및 날짜/시간 수정가능
컬러메일 예약전송 - 날짜/시간만 수정가능 (문자내용 수정불가)

[그룹전송창]
단문 예약전송 - 문자내용 및 날짜/시간 수정가능
컬러메일 예약전송 - 날짜/시간 수정불가

※ 단, 예약한 메시지 수정시 컬러메일에서 일반 문자, 일반문자에서 컬러메일로 글자길이 변경은 불가합니다.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네이트온 문자보내기를 이용할 때 070 번호로도 전송이 가능한가요?

네이트온 문자메시지창에서는 실제 휴대폰으로만 문자를 전송할 수 있으며 070 번호로는 문자 전송이 불가능합니다.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예약을 했는데 문자가 전송되지 않았어요.
예약 메시지의 경우 예약된 시간에 과금정보(네이트캐쉬 잔액, 폰과금 정보)가 없으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주소록은 nateOn과 연동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현재는 주소록과 nateOn의 연동이 불가능합니다.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주소록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록 변경은 sms 전송 창에서 할 수 없습니다.
[네이트 메일 > 주소록]에서 주소록 추가, 수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nate 문자서비스 [자주찾는 질문] 웹문자 상품 가입/결제 후 1개월을 모두 사용치 않고 해지시 미사용 기간에 대한 요금은 환불이 되나요?
웹문자 상품 중도 해지시 일할 계산되며 일할 계산된 금액과 사용량 중에 큰 금액을 부과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