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ATE [네이트온-기프티콘] 주문 취소와 환불은 가능한가요?

네이트온 -기프티콘 [많이찾는 질문] 주문 취소와 환불은 가능한가요?
기프티콘 서비스의 주문취소는 마이기프티콘 내에서 1:1 고객문의를 통해 취소신청 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정당한 경우 주문취소,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전화를 이용할 시에는 SKT 고객센터(SKT 114, 유선 1599-0011(유료))로 요청하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기프티콘은 발행일로부터 60일간 유효하며 해당 기간 동안 쿠폰을 해당 교환처에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 기프티콘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아래 4가지 경우에 한하여 환불 처리 해드리며 기프티콘 수신자는 상품가의 90%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금융수수료 등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수신자가 부담합니다.

1. 유효기간이 지났으나 상품이 교환처에서 미교환된 경우
2. 발행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3. 수신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요청한 경우
4. 개인 고객이 유료로 결제한 기프티콘인 경우

※ 환불 접수는 고객센터(1599-0011) 혹은 1:1문의 게시판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이때 본인인증을 위한 서류를 발송해주셔야 하며 필요 서류가 모두 도착한 경우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필요한 서류 : 신분증사본, 통장사본, 휴대폰요금청구서사본
- 보내실 곳 : 팩스 02-2106-5096 메일 gifticon@nate.com

*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신분증 번호, 주소 등을 반드시 가려서 보내주세요.
  가리지 않고 보내주시면 문의 내용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 접수 된 신분증 사본은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문의 처리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네이트온 -기프티콘 [많이찾는 질문] 이미 주문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죄송합니다. 주문 완료 후 결제방법을 바꾸실 수 없습니다.


네이트온 -기프티콘 [많이찾는 질문] 인터넷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란
종전 전자상거래 시 회원님이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거래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상거래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인터넷 전용 지불수단입니다.
3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네이트온 -기프티콘 [많이찾는 질문] 사용 가능한 신용 카드는 어떤 건가요?
인터넷 인증서비스가 가능한 카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음의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네이트온과 유선 기프티콘 사이트
국민카드, 비씨카드, 우리카드, 엘지카드, 삼성카드, 신한 카드, 현대 카드, 외환 카드, 롯데 카드, 하나 카드, 씨티 카드 , 한미 카드, 신세계 카드, 광주 카드,

전북 카드, 수협 카드, 산업 카드, 조흥 카드, 제주 카드, 농협 카드, 해외비자 카드, 해외 마스터, 해외 JCB 카드, 해외 아멕스 카드, 해외다이너스 카드만 결제 가능합니다.
이 외의 카드는 사용이 안되니 양해 바랍니다.
2) 무선 기프티콘
롯데카드, 현대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