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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트온 부가서비스 | 대화방은 어떻게 만드나요?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하는 질문] 대화방은 어떻게 만드나요?
대화방을 개설할 채널을 선택한 후 (1)[대화방 만들기] 를 통해 대화방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대화방일 경우 최대 50명, 고음질 대화방 일 경우 최대 40명까지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좋은 음질로 음성채팅을 이용하시려면 고음질 방으로 개설 후 이용해 주세요.
네트워크 속도가 느리거나, ADSL 환경에서는 말하기 인원 8명 이내를 권장 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하는 질문] 내PC제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1단계
https://rsupport.nate.com에 접속 후 [내PC제어]메뉴로 이동하여 제어할 PC에서 에이전트를 설치합니다.

■2단계
스마트기기에서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 접속 후 [mypccontrol] 또는 [내PC제어]를 검색하여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합니다.

■3단계
① 모바일에서 원격제어 하기 : 내PC제어 앱을 실행하여 에이전트를 설치한 PC선택 후 로그인

② PC에서 원격제어 하기 : https://rsupport.nate.com에 접속 후 [내PC제어] 메뉴로 이동.
제어 가능한 PC리스트가 나타나면 [접속하기] 클릭하여 원격지에서 해당 PC 제어.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하는 질문] 토크온 이용할 때, 불량 이용자가 있는데 어떻게 신고하나요?

대화방의 참여자 리스트에서 불량 이용자를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닉네임에 대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2번과 같은 신고하기 창이 열립니다.

가급적 증빙자료를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불량 이용 행위를 하는 화면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신고사유를 정확히 기재하시고, 가급적 내용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허위신고를 할 경우, 역으로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하는 질문] 에이전트 PC가 로그오프 상태로 원격연결이 되지 않아요.
원격지 PC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에이전트가 로그인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내 PC관리 메뉴의 PC리스트 우측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버튼을 클릭하여 PC 상태를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
  - PC에서 상태 확인방법
  - 모바일에서 상태 확인방법
2) 원격지 PC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슬립모드나 절전모드로 빠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4) 원격지 PC의 에이전트가 실행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원격지 PC의 네트워크 상태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하는 질문] 기프티콘 결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회원님께서 결제시 사용 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확인 하실 수 있는 방법이 다릅니다.

1) 휴대폰요금합산으로 결제 하셨을 경우
결제 완료 후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을 경우
* 기프티콘 유선(유선 기프티콘 사이트, 네이트온 대화창, 네이트온 선물가게)
: 결제 완료 후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기프티콘 무선(무선 기프티콘 페이지)
: 결제 완료 후 이용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하는 질문] 기프티콘 주문 취소와 환불은 어떻게 받지요?
거래 방법에 따라 결제 내역을 취소 하거나, 불가능한 경우 통장으로 입금해 드리는데, 이를 위해서는 개인계좌, 예금주, 은행정보를 고객센터에서 별도 접수 받게 됩니다.

※ 카드 결제하신 후 기프티콘 문자메시지가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카드결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소액결제의 경우 취소 시에는 요금 청구가 되지 않으며 요금명세서 발송 이후 이거나 이월된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로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기프티콘의 환불은 전송자가 결제한 상품가의 90%를 회사로부터 환불 받을수 있으며, 이때 금융 수수료 등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수신자가 부담합니다.
단, 실질적 상품 권리 행사자인 기프티콘의 '수신자'가 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접수는 고객센터(1599-0011) 혹은 1:1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를 받습니다.
이때 본인인증을 위한 서류를 발송해주셔야 하며 필요 서류가 모두 도착한 경우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필요한 서류 : 신분증사본, 통장사본, 휴대폰요금청구서사본
- 보내실 곳 : 팩스 02-2106-5096 메일 gifticon@nate.com

* 신분증 사본은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를 반드시 가려서 보내주세요. 가리지 않고 보내주시면 문의 내용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 접수 된 신분증 사본은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되며 문의 처리 후 지체없이 파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