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 내PC제어 서비스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묻는 질문] 내PC제어 서비스의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

구매취소 또는 환불요청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거나 환불사유, 구매시점을 적어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내 PC제어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환불 금액을 회원이 상품 구매 시 사용한 수단으로 환불합니다.
1. 서비스 이용기간의 7일 이내에 서비스 해지 시 결제금액의 전액을 환불합니다.

2. 서비스 이용기간의 8일부터 구매기간의 1/2 이내의 경우 결제금액의 50%를 환불합니다.

3. 서비스 이용기간의 1/2 이상 경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묻는 질문] 토크온 서비스 이럴 때 사용해보세요.

토크온 서비스는 채팅 서비스로, 네이트온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텍스트 채팅은 물론이고 마이크가 있으면 음성채팅도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하나, 영어 대화방을 만들어서 무조건 영어로만 음성 채팅 한다. (어학공부에 유용 하실꺼에요.^.~)
     음성이 힘드신 분들은, 텍스트로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듣기, 쓰기를 동시에~!)

두울, 동호회 모임이나 여러 사람 일일이 메신저 초대해서 말로 하다 보면 사람 많아 어수선 하시죠?
     그럴 때 토크온으로 음성채팅과 텍스트 채팅을 동시에 이용하면, 제법 편리하답니다.^^

세엣, 게임 하느라 양손도 바쁘고 머리속도 집중 모드인데…텍스트 채팅 까지 하면서 게임 하기 힘들죠~
     이럴 때 토크온을 사용하시면 자유롭습니다.

네엣, 친구와 장시간 수다 떨면서 정보 공유하고 싶을 때~ 음성채팅과 텍스트채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토크온이 아주 유용하죠~^^

그 외에도 백만가지~ 이제 막 걸음마 뗀 서비스이니 앞으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언제든지 문의사항 있으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묻는 질문] 불량이용자를 강제 퇴장 시킬 순 없나요?
음란, 욕설, 고의적인 대화 방해 등 불건전 대화를 시도하는 회원에 대해서 방장, 임시 방장은 강제 퇴장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강제 퇴장 시킬 (1)토크온 회원 선택 > 우클릭 강제 퇴장 메뉴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강제 퇴장 된 회원은 대화방 설정 > (2)강퇴자 리스트에 추가 되어 방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다시 입장을 허용 하려면 강퇴자 리스트에서 해당 회원을 선택 > (3)삭제 하기를 선택 해 주세요.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묻는 질문] 전 마이크가 없어요. 잘 들리지도 않는데, 그럼 이용 못하나요?
토크온은 우측 텍스트창을 통해 일반 채팅만으로 언제든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음성채팅이 곤란한 상황이거나, 장비가 구비되어 있지 않으신 분은 텍스트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네이트온 부가서비스 [많이묻는 질문] 원격지 PC 접근 아이디/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원격지 PC 접근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홈페이지 접속 후 내PC관리 메뉴로 이동
② 계정을 분실한 해당 PC의 퀵메뉴에서 [등록정보]버튼 클릭
③ PC관련정보 탭에서 접속 ID의 [변경]버튼을 클릭
④ 기존 접속정보 입력 후 변경할 접속정보 입력하고 [변경]버튼 클릭
이후부터는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