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방화벽 장비를 도입하고 싶습니다. 어떤 상품을 가입해야 하나요?
UTM 보안서비스를 도입하시어 사내에 필요한 보안정책 구성으로 보안을 강화하실수 있습니다.
UTM의 경우 방화벽 기능 외에 침입방지시스템(IPS) , VPN 기능이 가능한 통합 보안서비스 입니다.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
SK broadband 본사 지사간 VPN 구성을 하고 싶습니다. 어떤 상품을 가입해야 하나요?
본-지사간 보안을 유지하며 전용회선 수준의 VPN을 지원하는 UTM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UTM의 경우 VPN 외에 침입방지시스템(IPS) , 방화벽 (firewall) 기능까지 통합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오피스세이퍼는 별도 장비를 구입해야하나요?
오피스세이퍼는 H/W 설치후 구동되는 프로그램들을 하나의 S/W 형태로 제공을 하므로 장비가 필요없습니다.
웹기반의 서비스로 인터넷에 연결만 되어 있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서비스 가입을 하려면 어떤 절차를 진행해야 하나요?
자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로 연락주시면 해당 상품 가입신청서를 메일 , 또는 팩스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작성후 메일(3@skict.co.kr) 또는 팩스(02-6499-9000)로 회신 주시면 확인 연락을 드린뒤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SK broadband 고정IP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
고정 IP는 비즈광랜_스탠다드, 비즈광랜200 상품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10개이상의 고정 IP가 필요한 경우 프리밴 상품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기업용 인터넷회선을 도입하고 싶습니다. 어떤 절차를 진행해야 하나요?
인터넷의 경우 서비스가능지역(건물) 조회 이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조회 및 자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인터넷 접속이 불가합니다. 간단하게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전체 PC가 인터넷 접속이 불가한 경우
① PC 또는 IP전화기, IPTV등 이용가능한지 확인
② SK브로드밴드의 임대장비 및 공유기 장비의 전원상태를 확인
③ SK브로드밴드의 임대장비 및 공유기 장비의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켠 후 확인
2. 일부 PC가 인터넷 접속이 불가한 경우
① PC의 로컬영역 연결상태 정보에서 "연결됨"인지 확인
② PC의 랜선 재연결 및 교체를 시도 후 IP주소가 할당되었는지 확인
③ PC와 연결된 공유기 리셋 후 2~3분간 기다린 후 확인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동일 상황이라면 SK브로드밴드 장애고객센터(☎ 1600-0108 (유료) / 080-8282-123 (무료))로 전화하셔서 ARS 1번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웹팩스 가입시 기존 팩스번호 사용이 가능한가요?
웹팩스의 경우 번호이동처리가 불가하므로 기존팩스번호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번호 희망 시 기존 번호에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후 웹팩스로 착신전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착신전환으로 이용하게 될 경우 기존 팩스에서 웹팩스로 팩스가 발송되는 부분으로 팩스 수신 시에도 요금(착신구간요금)이 부과됩니다.
(ex. 기존 팩스번호에서 -> 웹팩스로 착신전환)
SK broadband 보안이 가능한 인터넷전화 상품이 있다고 하던데 어떤상품인가요?
'안심보이스'라는 부가서비스 상품이 있습니다.
구간별 암호화 방식을 적용하여 Voip보안 침해 및 보안노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유료 부가서비스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SK브로드밴드기업고객센터(☎ 1600-2500)로 연락주십시오.
출처: SK 블로드밴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ict.co.kr/bbs/board.php?bo_table=fq&page=
UTM 보안서비스를 도입하시어 사내에 필요한 보안정책 구성으로 보안을 강화하실수 있습니다.
UTM의 경우 방화벽 기능 외에 침입방지시스템(IPS) , VPN 기능이 가능한 통합 보안서비스 입니다.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
SK broadband 본사 지사간 VPN 구성을 하고 싶습니다. 어떤 상품을 가입해야 하나요?
본-지사간 보안을 유지하며 전용회선 수준의 VPN을 지원하는 UTM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UTM의 경우 VPN 외에 침입방지시스템(IPS) , 방화벽 (firewall) 기능까지 통합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오피스세이퍼는 별도 장비를 구입해야하나요?
오피스세이퍼는 H/W 설치후 구동되는 프로그램들을 하나의 S/W 형태로 제공을 하므로 장비가 필요없습니다.
웹기반의 서비스로 인터넷에 연결만 되어 있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서비스 가입을 하려면 어떤 절차를 진행해야 하나요?
자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로 연락주시면 해당 상품 가입신청서를 메일 , 또는 팩스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작성후 메일(3@skict.co.kr) 또는 팩스(02-6499-9000)로 회신 주시면 확인 연락을 드린뒤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SK broadband 고정IP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
고정 IP는 비즈광랜_스탠다드, 비즈광랜200 상품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10개이상의 고정 IP가 필요한 경우 프리밴 상품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업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기업용 인터넷회선을 도입하고 싶습니다. 어떤 절차를 진행해야 하나요?
인터넷의 경우 서비스가능지역(건물) 조회 이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조회 및 자세한 가입문의는 고객센터(☎ 1600-2500 (유료) / 080-8282-500 (무료))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broadband 인터넷 접속이 불가합니다. 간단하게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전체 PC가 인터넷 접속이 불가한 경우
① PC 또는 IP전화기, IPTV등 이용가능한지 확인
② SK브로드밴드의 임대장비 및 공유기 장비의 전원상태를 확인
③ SK브로드밴드의 임대장비 및 공유기 장비의 전원을 껏다가 다시 켠 후 확인
2. 일부 PC가 인터넷 접속이 불가한 경우
① PC의 로컬영역 연결상태 정보에서 "연결됨"인지 확인
② PC의 랜선 재연결 및 교체를 시도 후 IP주소가 할당되었는지 확인
③ PC와 연결된 공유기 리셋 후 2~3분간 기다린 후 확인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동일 상황이라면 SK브로드밴드 장애고객센터(☎ 1600-0108 (유료) / 080-8282-123 (무료))로 전화하셔서 ARS 1번으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웹팩스 가입시 기존 팩스번호 사용이 가능한가요?
웹팩스의 경우 번호이동처리가 불가하므로 기존팩스번호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기존번호 희망 시 기존 번호에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후 웹팩스로 착신전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착신전환으로 이용하게 될 경우 기존 팩스에서 웹팩스로 팩스가 발송되는 부분으로 팩스 수신 시에도 요금(착신구간요금)이 부과됩니다.
(ex. 기존 팩스번호에서 -> 웹팩스로 착신전환)
SK broadband 보안이 가능한 인터넷전화 상품이 있다고 하던데 어떤상품인가요?
'안심보이스'라는 부가서비스 상품이 있습니다.
구간별 암호화 방식을 적용하여 Voip보안 침해 및 보안노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유료 부가서비스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SK브로드밴드기업고객센터(☎ 1600-2500)로 연락주십시오.
출처: SK 블로드밴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ict.co.kr/bbs/board.php?bo_table=fq&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