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운 [기타] CJ대한통운에서 비행기로 당일 배달해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대한통운 [기타] CJ대한통운에서 비행기로 당일 배달해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항공 택배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공 택배는 국내 항공사와 제휴하여 서울과 전국 주요 도시의 받는 분에게 당일 상품을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

[항공 택배 배달 과정]
출발지 고객(보내시는 분) > 퀵 서비스 > 공항(출발) > 항공기(운송) > 공항(도착) > 퀵 서비스 > 도착지 고객(받는 분)

발송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항공 택배 문의연락처 : 070-7703-4040


대한통운 [기타] 포장은 직접 해야 하나요? 박스가 없는데 제공해 주시나요?
보내실 상품의 포장은 불편하시더라도 직접 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이 보내시고자 하는 상품에 적합한 모든 종류의 다양한 상자를 구비하고 다닐 수가 없어, 고객님께서 직접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추후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대한통운 [기타]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금영수증은 개인이 택배운임을 지불한 경우에 한하여 발급이 되며, 실제 금액을 납부하신 고객님(선불의 경우는 보내신 분, 착불의 경우는 받으시는 분)의 운송장상에 기재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국세청에 자동 전송됩니다.

단, 연락처가 유선번호인 경우는 자진발급 분으로 별도 발급되니 유선번호에 한해서는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로 전화하시어
①승인번호, ② 발급 날짜, ③금액을 확인하신 후 자세한 사항은 국세청 홈페이지로 추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한통운 [기타] 택배 계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님과 신속한 상담을 위하여 고객님이 배달을 원하시는 제품류(농산물, 의류, 책 등)와 배달 수량(1개월), 지역, 이전 거래처 단가 등에 대하여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인터넷 메일로 문의하시거나 1588-1255고객센터로 연락이 가능하며 택배를 주기적으로 일정 물량 이상 배달하시는 건에 대해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므로 고객님의 사업 경쟁력을 위한 최선의 파트너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통운 [택배사고접수] 택배 상품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파손, 변질 등 사고가 발생한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에서 사고를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접수 이후 사고 처리 진행 상황도 나의문의내역에서 직접 확인 가능 합니다.


대한통운 [택배사고접수] 사고 처리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사고 접수 시 총 5단계로 진행 됩니다.
사고 접수 → 사고 심사 → 심사 결과 안내 → 사고 처리 → 처리완료
※ 단, 사전 협의된 경우 계약 내용에 따라 사고 처리 절차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한통운 [택배사고접수] 사고 접수 시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사고 유형에 따라 아래의 증빙 서류가 필요하며, 접수 시 필요한 서류가 안내 됩니다.

▶ 택배 사고 증빙
1) 물품가액 영수증 (구매/판매 내역, 카드/현금 영수증, 입출금 내역 등)
2) 사고 상품 사진
 - 운송장 사진 : 운송장 번호가 식별되는 운송장 사진 (겉 포장에 부착된 상태)
 - 외관 포장 사진 : 외관 포장이 훼손된 경우 해당 부위의 사진
 - 포장 개봉 후 사진 : 겉 포장을 개봉 한 뒤 내부 사진
 - 내품 훼손 사진 : 내품 파손/훼손/변질된 부위가 확인되는 사진.
3) 통장 사본 : 보상 주체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통장 사본을 추가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출처:  cj 대한통운  자주묻는 질문  https://www.cjlogistics.com//ko/suppor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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