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 엠 모바일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 모바일 셀프개통 유심 구매했는데 셀프개통이 불가해요 유심은 어떻게 하나요?
유심을 구매하셨는데 셀프개통이 불가한 Case (미성년자, 외국인,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5G 요금제 등) 이실 경우, 상담원을 통한 온라인가입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시 USIM번호 입력 란에서 유심보유에 체크 후 보유하고 계신 유심번호를 입력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개통이 가능합니다.
(리셋 되지 않은 기존 사용 유심 or 타사 망 유심 경우 유심개통이 불가 하며,타 kt 알뜰폰 유심도 개통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usim/usimDetail.do


KT 엠 모바일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이전 통신사는 번호이동이 완료 직전에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정산되지 않은 요금은 kt M mobile 청구서에 합산 되어 청구 됩니다.
 (단, 휴대폰 잔여 할부금이 남아 있는 경우, 할부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청구 됩니다.)



KT 엠 모바일 셀프개통은 몇 회선이나 개통 가능한가요?

신규가입은 가입자 당 1회선만 가능하며, 번호이동은 1회선 이상 가능 합니다.



KT 엠 모바일 바로배송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다이렉트몰에서 구매한 유심을 2시간 내에 배송해드리는 kt M 모바일만의 차별화 된 무료배송 서비스 입니다. (일반유심만 해당, NFC 및 5G유심 제외)

※ 가능지역 :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인천,부산,대전,대구,광주,울산),제주도


출처: KT M mobile  자주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