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kt 엠 모바일] 차액정산금-알뜰폰 항목이 실시간 요금에 있는데 뭔가요?
'차액정산금-알뜰폰' 의 경우 가입 당시 높은 공시지원금의 요금제로 가입하고 약정기간 내 상대적으로 낮은 공시지원금 요금제로 변경하셨을 경우 발생됩니다.
※공시지원금의 기준은 최초가입일자의 요금제별 정책을 따릅니다.


[kt 엠 모바일] 가상계좌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 또는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미납요금을 납부했는데 왜 명세서에 미납요금이 있나요?
명세서 작성 확정일(매월 3~5일) 이후 납부하셨다면 미납요금으로 표기될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간편하게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변경 → 청구(월별)금액조회 → 납부내역]


[kt 엠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완납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금 중도완납은 개통철회기간(D+14)이 지난 후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변경  → 명세서 관리 → 납부방법 변경]

※SMS 인증 필수
※본인 명의의 카드, 통장만 가능
※통장의 경우 추가적인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kt 엠 모바일]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변경  → 명세서 관리 →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kt 엠 모바일]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