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T M mobile [알뜰폰]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kt 엠 모바일] 데이터 당겨쓰기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데이터 당겨쓰기 100MB/500MB/1000MB]
※데이터 당겨쓰기는 이월, 밀당형 요금제만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LTE 요금제]
데이터 충전은 2가지로 분류됩니다.
안심차단형 요금제만 이용 가능한 LTE 충전 데이터 부가서비 (500M,1GB,2GB)와 요금제 구분 없이 데이터를 즉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LTE 데이터 충전 100M,300M,500M,1GB,2GB)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3G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가 가입 가능하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간단하게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설정방법]
- * + 40 + 통화

[해제방법]
- * + 400 + 통화

※타사 단말기의 경우 일부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스팸차단이 몇 건 되었다고 문자가 왔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핸드폰으로 오는 광고성 스팸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광고성 문자 이외에 고객님이 받고 싶지 않은 번호와 문구를 추가 등록하시면 해당 번호나 문구가 포함된 문자는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최초 가입 후 별도 설정없는 경우 30일간만 문자를 통해 알림이 발송됩니다.


[kt 엠 모바일] 자동이체 된 요금을 취소할 수 없나요?
신용카드 및 은행계좌 자동이체 모두 금융결제원을 통해 사전 신청하여 승인 또는 인출되므로, 단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자동이체를 희망하지 않으실 경우 최소 이체일 D-2(영업일 기준)에는  요청해주셔야 자동이체되지 않습니다.
다만, 자동이체 된 금액과 일회성 납부 된 금액이 이중납 되었을 경우에는 일회성 납부된 금액을 승인취소하거나 환불 해드립니다.


[kt 엠 모바일] 명세서가 오지 않아요
우편 명세서의 경우, 중간 분실 또는 주소지 변경등으로 인하여 부달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이버명세서(E-mail 또는 MMS)로 변경을 하시면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납부 고객님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청구요금 확인 후, 전용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등으로 요금 수납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