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 엠 모바일]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밍 데이터 차단서비스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휴사업자 망에 따라 음영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로밍 중 부가서비스 해제 : (+)82-31-710-4313(유료)


[kt 엠 모바일] 데이터 로밍 상품 가입 없이 해외에서 데이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로밍 데이터 차단서비스가 등록된 경우 해외에서 데이터 사용이 제한되니 사전에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엠모바일 고객센터
 - 1899-5000(유료)
 - 휴대폰에서 114 (무료)
 ※ 해외에서 데이터 접속 시 국가별 요율에 따라 별도 요금이 부과 됩니다.
 - 한국시간 0시 기준 1일(24시간) 최대 11,000원 (부가세포함) 부과
 ※ 사전에 국가별 데이터통화요율 확인 부탁드립니다. KT로밍 안내페이지 (https://globalroaming.kt.com/product/data/gasam.asp)



[kt 엠 모바일]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엠 모바일] 로밍 중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로밍 안내방송)



[kt 엠 모바일] 로밍 시 자동로밍이 이용가능한가요?

kt와 동일한 제휴국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해외 방문 국가에 도착 후에 휴대폰 전원을 On/Off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로밍 가능 국가 KT 안내 페이지 : https://globalroaming.kt.com/product/data/dru_period.asp  



[kt 엠 모바일]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착한텔레콤 (02-6275-0701)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착한텔레콤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