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알뜰폰]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kt 엠 모바일] 이벤트 기간 내에 신청하였는데 개통이 이후로 늦어졌습니다. 이벤트 혜택 제공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혜택은 '신청일'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적용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제휴카드는 꼭 자동이체가 되어있어야만 혜택 받을 수 있나요?
네. 맞습니다.
모든 제휴카드는 자동이체로 요금이 결제 되어야만 혜택제공이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미니스톱 유심 구입 후 가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매하신 후 홈페이지에서 셀프개통 or 온라인 가입신청을 통해 개통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가입 시 신용카드 혹은 범용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9:00~21: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kt 엠 모바일]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엠 모바일]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엠 모바일]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쉐어링 /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하신 경우 (번호이동 해당없음)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usim/usimDetail.do


[kt 엠 모바일]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경로]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ᄋ챗봇 바로가기(PC) : https://hub.ktis.co.kr:8028/ui/chat/m_mobile-pc.html?botCode=THHCW92FDZ&chType=PC
ᄋ챗봇바로가기(모바일) : https://hub.ktis.co.kr:8028/ui/chat/m_mobile.html?botCode=M6CJR7OKSC&chType=MO


출처:  KT M 모바일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