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 월드 -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어떡하죠?

T WORLD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어떡하죠?
Acrobat Reader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Acrobat Reader를 먼저 설치하신 후 이용신청서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시면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를 직접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단, 판매점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이용신청서가 비치되어 있지 않을 수 있음)





T WORLD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의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주세요.

온라인 T world(PC)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 하단의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PDF 파일)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 없을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먼저 설치하신 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T WORLD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T world에서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고객지원> 매장 및 AS센터

[모바일]
- 이용안내 > 지점/대리점 찾기

※ 위 메뉴에서 고객님이 방문 원하시는 지역에 위치한 지점/대리점/AS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사용중인 회선정보는 꼭 방문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나요?
아니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없이도 온라인 T world(PC) 및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모바일]
- 전체메뉴 > 상단 우측의 회선번호 선택 > 회선관리

 ※사중인 회선의 서비스번호 및 단말기 모델명 일부는 *로 표시되며, '가려진 정보보기'를 통한 본인인증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T WORLD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모바일 T world(앱/웹)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온라인 T world(PC)의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확인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온라인 T world(PC)와 모바일 T world(앱/웹)는 동일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사용하므로,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온라인 T world(PC) 또는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신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