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티월드 이용안내 -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불가능 합니다. 왜그런가요?

T월드 이용안내 - 홈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불가능 합니다. 왜그런가요?
- 일부 부가서비스는 정책에 의해 T world 사이트에서 부가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불가합니다.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아래와 같은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 T world를 통해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하에 가능

2) T world에서 1,000원 초과 부가서비스 신청 불가(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

3) T world에서 1,000원 이하의 부가서비스 신청 시 법정대리인 동의(SMS 인증) 후 신청 가능('12. 8. 2 적용)

4) SK 전산에 등록된 법정대리인 명의 SKT 회선만 법정대리인 동의 SMS 인증 가능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유료부가서비스 신청방법]

[PC]
- 온라인 T world에서 원하는 부가서비스 선택 후 '서비스 신청' 버튼 클릭 → 법정대리인 동의하기 페이지 팝업 → 팝업창에서 법정대리인 이동전화번호 선택 → '인증번호 받기' 클릭 → 인증번호 입력 → 확인 버튼 클릭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1599-0011 : 유료)로 전화 요청  

※ 법정대리인과 함께 계실 때 연락 주시거나, 법정대리인과 통화할 수 있는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인적사항 및 의사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방문]
-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다음 경로에서 SK텔레콤 대리점/지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T world > 고객지원 > 매장 및 AS센터 찾기 / 모바일 : 이용안내 > 지점/대리점 찾기)

 ※ 법정대리인이 직접 방문할 경우 : 법정대리인 증명 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등록부) 구비 및 법정대리인 주민등록증 제시 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T월드 이용안내 - 선불이동전화( PPS) 사용 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선불이동전화(PPS)를 이용하는 경우 멤버십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인증회원 고객이 타사로 번호이동 후 번호이동 철회할 경우 휴대폰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하나요?
네, 번호이동하는 경우 T world에서 해당 회선정보가 삭제됩니다.
따라서 번호이동을 철회하시면, T world에 해당 회선을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T월드 이용안내 - 잔여 기본통화가 조회되지 않아요.
-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요금제 내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무료 음성, 무료 데이터, 무료 SMS/MMS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잔여 무료통화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 단, 신규 출시되는 일부 요금제는 적용시점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변경 후 같은 달에 기존 요금제로 재변경한 경우에는 해당월 말일까지 잔여기본통화 조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월 가능한 요금제의 경우에는 다음달 4일까지 제공되지 않습니다.)

- T world에서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잔여기본통화 조회 횟수를 120분당 12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사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잔여기본통화 사용량 조회가 불가합니다.  

- 아이핀(I-PIN)으로 가입한 법인 실사용자 회원의 경우, 자녀의 잔여기본통화내역 조회가 불가합니다.

- 다다익선 요금제 이용고객의 경우 전월 일시정지 또는 요금제 변경 시 5일 이전까지는 당월 기본제공 통화분에서 우선적으로 차감됩니다.



츨처:  skt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