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 월드 - T world 무료문자 서비스에서 문자(SMS)전송이 불가능합니다.

T WORLD  - T world 무료문자 서비스에서 문자(SMS)전송이 불가능합니다.
30분동안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되며, 계속 사용하길 원하실 경우 로그아웃연장안내 팝업을 확인해 주세요.
- 온라인 T world(PC)에서 유료 문자메시지는 이동전화 번호로 회원 인증한 고객만 전송 가능합니다.
- 한자, 일본어 같은 언어는 단말기에서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T world 문자보내기 메뉴를 통해 발송이 불가합니다.
※ 전송된 메시지를 상대방이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물론, 정상적으로 전송되었으나 단말기 불량 등으로 인해 메세지 확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T WORLD  -t world에서 실시간 요금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SK텔레콤 이동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명의자 및 법인 실사용자 고객의 경우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PC]
- T world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 실시간 요금조회 탭

[모바일]
- 전체 메뉴 > 실시간 이용요금

※단, SK텔레콤 서비스 이용 회선으로 추가된 회선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PC : 이용회선 관리 / 모바일 : 회선관리 메뉴에서 본인명의 회선에 대해 SK텔레콤 서비스 이용 회선 추가/삭제 가능)

- 해당 정보는 실제 청구 금액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자정 0시 전후 1시간 내에는 사용자 집중 현상으로 페이지 로딩 지연 및 조회 결과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요금조회는 당월 1일부터 현재까지 사용한 실시간 이동전화 사용요금으로, 기본료, 월정액 부가서비스, 국제수신자부담전화, 세금, 국내/국제통화료, 정보이용료, 무선인터넷 이용료, 할인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요금은 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에 고객님의 기본요금(일할계산된 부분)이 포함된 요금입니다.  

- 다른 유/무선 통신사 제공서비스(예시 : KT114 등)의 경우 과금방식 변경으로 금액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당월 1일부터 현재까지의 사용요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월 중 신규가입 또는 명의변경 고객님은 가입일(변경일) 이후부터 현재까지 사용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월 중 요금제 변경 또는 일시정지할 경우 요금제 무료혜택은 일할계산되며, 무료혜택을 초과 이용할 경우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T WORLD  -온라인상담(이메일 상담)결과 확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 world에서 온라인(이메일)상담 결과확인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 로그인 > myT > 나의 활동 > 나의 문의 내역 > 상담/문의 내역

[모바일]
- 이용안내 > (이메일 상담) 상담내역

※ 상담내역은 최근 6개월까지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  -T world 무료문자 이용 시, 갑자기 장시간 미사용 하였다면서 사용이 안됩니다.
무료문자 페이지 보안 강화 작업으로 무료문자를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장시간 미사용 페이지를 보여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경우, 일정시간이 경과하지 않더라도 장시간 미사용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1) 같은 채널의 무료 문자창을 여러개 띄우는 경우
T world의 무료문자 보내기 페이지를 복수 탭에서 열게되면 해당 페이지가 표시되어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무료문자 보내기는 창 1개만 열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다른 채널의 무료문자창을 같이 열었을 경우
예를 들어, T world 무료문자 페이지와 MSN 무료문자 페이지를 동시에 열었을 경우에도 해당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무료문자를 보내실 때는 반드시 하나의 채널만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복수의 무료문자창을 열고 번갈아가며 전송시도할 경우
예를 들어, T world 무료문자 페이지와 MSN무료문자 페이지를 동시에 열어서 양자에서 한번씩 메세지를 전송할 경우도 해당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4) 쿠키설정 오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설정란에서 인터넷 영역에 대한 설정이 '높음'이상일 때 해당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보통'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티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