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은 모든 LTE 단말에서 등록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LTE 데이터쉐어링] 데이터쉐어링은 모든 LTE 단말에서 등록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제는 LTE 서비스가 지원되는 LTE 데이터 전용 기기(LTE 패드/갤럭시 카메라 등)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TE 모뎀 및 LTE 라우터는 LTE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데이터 나눠쓰기)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유플러스에서 출시되지 않은 태블릿/스마트워치/기타 등은 아래 두 조건에 해당해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 마이크로 또는 나노 유심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
   
ㆍ LTE 주파수 대역
   - 850MHz, 2.1GHz, 2.6GHz                                                     
    (2.1GHz, 2.6GHz의 경우 일부 지역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음)

사용 중인 단말의 유심 규격 및 주파수 대역은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LTE 데이터쉐어링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DataSharing.hpi





유플러스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로그인 후 상단 ‘돋보기’ 모양 누르기 → ‘스팸차단’ 입력 후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아래 [스팸차단]
→ [내역조회 및 설정하기]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인증번호 받기] → 팝업창의 [확인]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 → [확인하기] → [스팸내역조회]에서 확인하기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유플러스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 U+ Lite/ez-i에서 다운받기
① 휴대폰에서 U+ Lite/ez-i 접속 >1.뮤직/벨/필링 >1.벨
②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한다. (벨종류:영상벨,MP3벨)
③ 곡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한다.(상세페이지 노출 메뉴 : 미리듣기, 다운받기, 선물하기, 찜하기)
④ 저장된 벨소리는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보관함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무선 : U+ Lite > 뮤직/벨/링 > MY뮤직
         ez-i > 1.벨뮤직 하단의 통합사서함을 통해 재다운 가능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보관함




유플러스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를 마음껏 주고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 서비스는 주기/받기 매 월 최대 2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각 2회)
또한, 가족 결합(한방에Yo, 한방에Home, 한방에Home2, (구)가족무한사랑클럽, U+가족무한사랑, U+가족무한사랑(유무선) 결합 기준) 고객의 경우 가족 간 2회의 주고받기 혜택이 더 제공됩니다.
    
데이터 주기/받기 가능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데이터 주기
 ※ 본인 기본제공 데이터에서 1회에 100MB ~ 1GB (100MB 단위로 용량 선택) 만큼 주기 가능
    -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50 % 까지 줄 수 있고, 데이터를 주고 난 뒤 잔여량이 최소 500MB여야 함
    - 데이터 주고받기는 요금제 변경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익월 1일에 요금제 변경을 사전 예약한 경우는, 요금제 변경 월에도 데이터 주기 가능
 ※ 월 중 정책기변/재가입을 하면서 요금제 기본료(약정할인 반영 전 금액)가 높은 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기변 후부터 바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는 월 제공량으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매일 제공되는 2GB(데이터 스페셜 C는 4GB) 및 속도제어 상태에서 기본제공 되는 데이터는 주기 불가)
    - 안심옵션 적용 데이터는 데이터 주기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후, 취소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시 데이터를 준 사람에게 SMS로 1회 안내
    
▶데이터 받기
 ※ 받은 데이터는 해당월 말까지 사용 가능 (이후 소멸)
 ※ 데이터 차감 순서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U+모바일tv 이용 시 : 비디오전용 데이터 차감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받은 데이터는 타인에게 다시 주기 불가, 타 회선과 공유 (데이터 쉐어링 / 테더링)불가, mVoIP 사용 불가
 ※ 데이터 주고받기 대상 요금제에서 대상 외 요금제로 변경 시, 받은 데이터는 사용 불가
 ※ 데이터 받기 시 1회, 받은 데이터 100 % 소진 시 1회 SMS안내
 ※ 데이터 받기 거부 또는 취소 불가
 ※ 안심옵션으로 속도제어 적용받고 있는 고객이 데이터를 받았을 경우
   - 데이터를 받은 시점으로 약 10분 후, 안심옵션 속도 제어가 해제되며 속도 제어 해제 후, 선물받은 데이터 적용됨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