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홈트 챌린지 도전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홈트 챌린지 도전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정기결제 이용 기간 종료 1일 전까지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운동을 했는데 운동 완료로 인정되지 않아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운동 완료 여부는 진행한 동작 개수와 정확도를 기준으로 결정합니다.
전체 동작의 50 % 이상을 따라 하고, 정확도가 50 % 이상일 때 운동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트] 문진을 다시 하고 싶어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홈 화면 오른쪽 위의 [≡] 버튼을 누른 후 [내 정보 관리] → [문진 다시하기]를 눌러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