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5.1버전 이상, 애플(iOS) 10.0버전 이상 및 아이폰6 모델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기종 상관없이 운전면허증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5.1버전 이상, 애플(iOS) 9.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 및 선불폰, 알뜰폰 가입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 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 [V컬러링] → [가입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옆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V컬러링] → [해지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 → [서비스 해지하기] 선택





유플러스 [V컬러링]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에서는 다른 사람의 V컬러링을 볼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현재 통화연결음을 유료로 이용하고 있는데, V컬러링에 가입할 수 있나요?

V컬러링에는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통화연결음 해지 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V컬러링 해지 후 7일 이내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재가입하신 후, V컬러링 모바일 웹 또는 앱을 모두 재가입할 때만 원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가입 조건이 있나요?

LTE 및 5G 요금제에 가입한 U+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