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 기간 만료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29일 이내에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가능(부가세 포함 금액 월 3,300원)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포함하여 6개월 이내 번호변경안내(무료) 재가입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가능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피싱보호 홈페이지 www.antiscam.co.kr에 접속→[서비스 가입] 메뉴 선택→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마트피싱보호’ 검색 후 휴대폰에 설치→앱을 실행하여 화면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전화→ARS(자동응답시스템) 및 상담사 안내에 따라 가입하기





유플러스 [착신전환] 원격제어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도우미App으로 서비스 신청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4자리)를 설정해두셨다면, 010-8400-8282(통화) ARS를 통해 간편하게 착신전환 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월정액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U+모바일tv 앱 우측상단 [메뉴(≡)]→[월정액]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이나 U+고객센터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아이폰 고객은 애플 인앱결제 정책으로 인해 모바일tv 앱에서 부가상품 가입/해지가 제한되어, 고객센터(114)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부 상품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문자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네트워크 수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스팸 번호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그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