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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스팸차단] 스팸 피해 발생 시 신고 방법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휴대폰에서 수신메시지/ 스팸메시지에 저장되어 있는 메시지를 길게 누른 후 신고를 선택 하시면 해당 메시지의 내용 및 번호가 한국 인터넷 진흥원의(http://www.spamcop.or.kr) 불법 대응 센터로 자동신고 됩니다.
또는 전화 118(e콜센터, 무료)로 스팸 신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각각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부가서비스이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는 월정액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 시 400MB를 추가 제공해드리고, 추가 제공 데이터까지 모두 소진 시 안심옵션과 동일하게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 400Kbps의 속도란? 웹서핑, e-mail, SNS(채팅) 등을 끊김없이 이용 가능한 속도 (단, N/W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유플러스 [링 미니 요금제] 링 미니 요금제의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자녀 위치 알림 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보호자 핸드폰으로 SMS를 통해 자녀의 위치 정보를 자동 전송해주는 서비스이며, 링 미니 요금제를 이용하는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단말기는 KT,SKT 인데 LGU+유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타사(KT, SKT) 단말에 LGU+ 유심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