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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는 동시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해지]
-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1899-4221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스마트가격알리미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





유플러스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