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 U+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5세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근 사기 피해에 무관심한 미성년자들의 피해가 증가(청소년 고액알바, 몸캠피싱 등으로 범행에 가담하는 등)하고 있으며,
만 14세 이상(은행 계좌개설&인증서 발급 가능)은 금융거래가 가능한 나이로 금융자산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외부저장매체에 저장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PC나 다른 저장매체에 저장 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인증서의 불법도용을 막기 위한 서비스의 정책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내 휴대폰의 중고 거래 시세를 조회하고 시세 변동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모델별로 유플러스에서 받을 수 있는 공시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500점을 매달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받기 및 사용방법: PASS 앱 실행 → [스마트 쇼핑] → [쇼핑 혜택] → [택배포인트 쿠폰 받기]
→ 문자메시지 발송 →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주소(URL) 접속 → 택배 이용 시 쿠폰 번호 입력 후 사용
• 유료 서비스 가입 시 구매 물품 파손, 도난 발생 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