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 및 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화면 아래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PASS 금융사기방지 해지]를 누르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알뜰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 알뜰폰 고객님도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와 U+카카오내비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동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원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가 검색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카오내비를 검색하여 설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를 검색한 후 설치해 주세요.
기존 원내비 고객은, 원내비를 업데이트하면 U+카카오내비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기존 카카오내비 앱과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현재는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LG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원내비 앱 업데이트 후 U+카카오내비가 설치되고, 원내비가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되며,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