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카카오내비는 U+모바일, U+알뜰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채팅+] 내가 보낸 메시지가 채팅메시지인지, 문자메시지인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구별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담긴 말풍선이 파란색이면 채팅메시지이고, 청록색이면 문자메시지입니다.
더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손가락으로 말풍선을 길게 누르세요. [상세정보 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이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금융사기방지의 무료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채팅+] 그룹 채팅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채팅 참여자 모두가 채팅+ 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가능합니다.
수신인을 선택할 때 그룹 채팅에 초대할 사람을 100명 이내로 선택하세요.
연락처 프로필 사진 아래 파란색 말풍선 마크가 표시된 사람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채팅 도중에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수신자를 추가하여 그룹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업데이트하면 원내비에 등록한 ‘즐겨찾기’, ‘최근목적지’ 정보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연동되어 있지 않아요
먼저, 실행한 앱이 U+카카오내비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일반 ‘카카오내비’로는 원내비에서 이용하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둘째, U+카카오내비 첫 실행시 정보 이관에 대해 동의한 분만, 이전 원내비에 등록한 정보를 U+카카오내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최근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금융사기방지] 푸시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아이폰으로 원내비를 이용했습니다. U+카카오내비도 이용할 수 있나요
?
U+카카오내비는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내비를 설치한 후 이용해 주세요. 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