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거나 차의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도 위 ‘내 차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된 경우 GPS 수신이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설정해 주세요.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자동차 앞 유리 부근에 차량 거치대를 설치해 사용하면 더 원활하게 GPS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이용 중 발견한 문제점이나 불편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문의하기] → [채팅하기]를 누르면 카카오내비 담당자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메뉴에서 지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이 큰가요?

배터리 소모량은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와 휴대폰을 연결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채팅+] 100명이 있는 그룹 채팅창에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몇 건으로 적용되나요?
인원수에 상관없이 한 개의 메시지를 보내면 1건 (데이터 차감)으로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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