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이용 시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U+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이용 시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군 후불카드의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요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U+ 전화 - [선불카드] 카드번호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선불카드는 구매 후,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선불카드 구매 시 실물 카드는 별도로 없으며,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U+ 전화 -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상품은 어떤 요금제가 있나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는 실속형 요금제와 혜택형 요금제가 있습니다.

homeBoy의 경우는 별도 전용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phone/plan





U+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