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콜렉트콜을 차단하는 방법이 있나요?

U+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콜렉트콜을 차단하는 방법이 있나요?
고객센터 ARS 혹은 상담사와 통화 후 차단이 가능합니다.
차단 전 사용요금은 한번 더 청구되며,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다시 차단 요청을 해야 합니다.
ARS 차단은 080-850-0388, 1644-1739로 차단 신청 가능하며 특정한 번호에 대해서만 차단은 불가능합니다.

차단 후 콜렉트콜은  모두 차단됩니다.

▶ 국내수신자부담 관련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plan/addon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ARS 차단 : 080-850-0388 내선:1 (무료)





U+ 전화 - [U+인터넷전화] 070번호를 노출시키지 않고 전화를 걸 수 있나요?

발신번호보호 부가서비스 (무료)에 가입후 [*69#>전화번호] 순서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보호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
   ① 등록 : *69# → [전화번호] → [통화], 예시) *69#0110000000 → 통화
   ② 해제 : 통화가 끝나면 자동해지

      ※ 한번등록후 모든 전화가 발신보호 되는것은 아니며 필요하신 통화건에 대해  전화를 걸때마다 *69# 등록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U+인터넷전화 발신번호 보호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p070/VoCalPer.hpi





U+ 전화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차단과 차단해제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해제 신청]
   - 홈페이지 : 차단해제 시에는 본인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명의자 본인확인 후 차단 또는 차단해제 신청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결제차단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U+ 전화 - [U+인터넷전화] 전화기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모델명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설명서 파일은 ZIP형태로 압축되어 있으며, 내려받으신 뒤 읽어보기 위해서 Adobe사의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 인터넷전화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eed-docs





U+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international-calls-002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