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어떤 기능을 더 이용할 수 있나요?
아래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프리미엄 리포트 :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를 검색하면 선불폰 여부, 빅데이터를 통한 거래등급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 본인 확인 : 거래 중인 상대방 휴대폰 번호가 본인의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대방에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피해 등록 감시 : 등록한 번호가 이후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정보 안심 리포트 : 내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도용되어 사기 피해 사례로 접수되면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계좌 유효성 확인 : 정상적인 거래가 가능한 계좌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콘텐츠를 구매한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1년 동안 자동 보관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 목록은 1개월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통화연결음쿠폰_1개월 - 990원, 통화연결음쿠폰_3개월 - 2,970원, 통화연결음쿠폰_6개월 - 5,94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비디오포털의 '실시간 TV'에서 이용했던 '멀티뷰' 기능이 보이지 않아요.
U+모바일tv 앱 에서는 [전체메뉴] 내 'U+프로야구' 와 'U+골프' 에서만 멀티뷰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서비스 또는 유료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할인 지원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