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다른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다른 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전화, 문자메시지, 음악 앱 등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듀얼모드’로 여러 앱을 동시에 켠 경우, 휴대폰 화면 크기에 따라 지도가 제대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최근 목적지는 어떻게 삭제하나요?

화면 상단 [편집]을 누르고, 삭제를 원하는 목적지를 선택하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종료는 어떻게 하나요?
길안내 화면에서 우측 하단 메뉴를 누르고 [길안내 종료]를 선택하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중 화면이 끊깁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목적지 근방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이 아닌 더 이상 진입할 수 없는 곳으로 안내합니다.
주차장이 있는 경우 목적지 검색 화면에 진입지점 개수가 표시됩니다. 원하는 진입지점을 도착지로 설정하면 해당 주차장으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 ‘0대학교’가 아닌 00 ‘000대학교 정문’으로 목적지 설정




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