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벌집 순서를 지정할 수 없나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벌집 순서를 지정할 수 없나요?
벌집 순서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벌집 목적지 배치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동서남북으로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원하는 목소리를 선택해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길 안내 음성] 에서 변경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음성으로 목적지를 검색할 수 있나요?
음성인식 Kakao i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헤이 카카오” 또는 “카카오”라고 말하고, “000으로 가자”, “000으로 길안내”라고 해보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지도의 색상, 지도에 나타나는 ‘내 차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나요?

지도의 색상은 바꿀 수 없지만, ‘차 아이콘’은 변경 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내 차 아이콘] 에서 변경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출발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출발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경로 안내 시 화면 축척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경로 안내 시 화면 축척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즐겨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즐겨찾기라는 명칭은 따로 없으며, 태그 기능으로 원하시는 목적지를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목적지로 설정할 장소를 검색해도, 검색결과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화면 상단 검색어 입력창에 목적지명, 주소, 전화번호 중 하나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목적지를 검색합니다.
정확하게 검색해도 원하는 장소가 결과에 나오지 않는 경우,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눌러 등록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도착했다고 안내합니다.
GPS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