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중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중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중도 해지하실 경우, 이용하신 일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Ex) 10일 사용 후 해지 → 550원(부가세 포함)*(10 / 30) = 182원(부가세 포함)+(사용하고 계신 통화연결음 월정액)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U+멤버십 포인트 및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U+멤버십 포인트는 [메뉴(≡)]→[포인트]와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잔여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메뉴(≡)]→[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1544-0010(유료)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고객센터 pass@thecheat.co.kr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다운로드 한 영상을 U+모바일tv 앱 외에서도 볼 수 있나요?
U+모바일tv의 모든 영상에는 불법복제방지(DRM) 기술이 적용되어, 앱 내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인사말 통화연결음] 청소년 요금제도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 가입 고객님은 부모님의 동의 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 동의서를 작성해주시면 부모님(법정대리인)과 연락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청소년 요금제 고객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방법
-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부모님 동의하에 가입 완료





유플러스 Mobile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더치트 프리미엄은 무슨 서비스인가요?

온라인에서 물품, 게임 아이템 등을 거래할 때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 또는 계좌번호가 사기 피해와 관련 있는지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프리미엄 리포트, 상대방 본인확인 서비스, 피해등록감시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U+모바일tv에서 청소년 관람불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어요.
U+모바일tv에서는 휴대폰 가입 명의자의 나이를 기준으로 콘텐츠 시청 연령이 결정됩니다.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 또는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는 명의자 나이가 만 19세 이하인 경우 청소년 관람 불가 콘텐트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는 만 19세 이상 고객이 청소년 관람불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U+고객센터 114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무료 영화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메인화면의 '나의 무료' 카테고리에 무료 영화 목록이 일부 보여집니다.
전체 목록은 [전체메뉴]→[나의 무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