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U+ mobile -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U+ mobile -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을 일시 정지 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U+ mobile -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기기 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기기 변경을 할 때 기존 USIM칩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는 App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까지 변경하였을 경우는 인증서도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U+ mobile -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수단 등록은 현재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부분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방법
1. 내지갑 메뉴 선택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 선택
3, 결제 수단 등록 메뉴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

신용카드의 경우 BC 카드, 하나 SK카드와 제휴되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연내 전체 카드사에 대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카드 등록 시 휴대폰 명의와 카드의 명의가 동일 해야하며, 은행체크카드 중BC 마크가 있을 경우에도 등록 가능합니다.





U+ mobile - [MyOTP] MyOTP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휴대폰으로 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로그인 보완 수단에서 OTP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y One Time Password(나만의 일회용 비밀번호)의 약자로, MyOTP를 사용하여 해킹 및 각종 금융사기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도 및 사용 기록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