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카드사에 가야 하나요?

U+ mobile -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카드사에 가야 하나요?
인터넷 상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 단계에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정해져 있나요?

현재 ‘BC/국민/저축은행/우리카드’ 에서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신용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U+ mobile -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U+ mobile -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하게 *23# + 상대방 번호 입니다.




U+ mobile -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에서 거는 전화만 차단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만 차단됩니다.

국내 특정한 번호에 대하여 차단하고 싶을 때는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U+ mobile -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U+ mobile -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