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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MOBILE -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U+ mobile -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U+ mobile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U+ mobile - [뮤직벨링 앱] MP3 다운로드는 되는데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MP3는 서비스되고 있으나 벨소리,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아직 벨소리, 통화연결음 음원이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며,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곡으로 이용하시거나 신청곡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곡 접수방법: 뮤직벨링>메뉴>이용안내>신청곡 접수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곡명과 가수명을 적어 musicbellfeelring@gmail.com 주소로 메일 접수




U+ mobile -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산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 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도 저장되나요?
뮤직 벨링에서 구매한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 저장되지 않으며, 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으셔야만 재 과금되지 않습니다.
 
또한 뮤직벨링에서의 구매 내역은 뮤직벨링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U+ mobile - [비즈링] 비즈링을 사용하면 통화연결음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면제된다는 것은 무슨 뜻이죠?
일반 통화연결음의 경우 곡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매월 990원(부가세 포함)이 가입요금으로 부과됩니다.
그러나 비즈링을 설정하시게 되면 그 비용이 면제되고 기업에 부과되는 비즈링 서비스 이용요금에 포함됩니다.





U+ mobile - [비즈링] 회사에서 비즈링을 9~18시까지 설정한 상태인데, 그 이후에는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통화연결음이 나오나요?

설정한 시간대 이후는 이전 사용하던 통화연결음이 송출됩니다.

회사에서 비즈링 시간대를 365일 24시간 설정으로 하지 않는다면 비즈링 노출시간 이외의 시간대는 본인이 기존에 설정했던 통화연결음 음원이 나오게 되며, 기존의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받지 않으셨던 고객님은 기본 클래식 음원이 송출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