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U+ mobile -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벨소리 구매와 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 결제 SMS 내용 예
     
[LG U+]결제내역
 금액: 1,430원
 청구방법: 요금고지서
제공업체: LG U+

※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무료 설정 시에도 결제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LTE 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등-벨소리 1건(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 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U+ mobile - [뮤직벨링 앱] 분명히 벨/필링 합산2건 무료라고 했는데 과금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다모아, 뮤직모아, 스마트팩 등 월정액 상품 가입 고객님께 제공되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이용 시에도 결제SMS(요금기재)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라는 무료 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U+ mobile - [지니 뮤직 앱] U+ 뮤직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입니다. 다른 폰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도 데이터가 무료인가요?

부가서비스 가입 당시의 휴대폰 번호가 적용되어 있는 단말에서만 데이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폰에서 이용하실 경우, 별도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U+ mobile - [벨음모아] 통화연결음의 경우 60초음만 무료공제 되는 건가요?
뮤직벨링 앱, U+ 홈페이지, U+ LITE,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 제공되는 60초음, 40초음 모두 무료과금됩니다.  
단, 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회만 무료 공제됩니다.




U+ mobile -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SSW(구회선), IMS(신회선)으로 되어있는지 LG U+ 고객센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U+ mobile - [벨음모아] 본인이 설정하는 것 말고 선물하는것도 무료공제가 되나요?
본인 설정 또는 선물도 무료 공제됩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SKT, KT로 보내는 타사 선물은 유료 과금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