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통화연결음] My 필링쿠폰은 무엇인가요?

U+ mobile - [통화연결음] My 필링쿠폰은 무엇인가요?
My 필링쿠폰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를 이용 가능합니다. (2018.06.25 가입제한)
 
1. 현재 사용 중인 쿠폰 기간 확인
2. 구매 또는 선물 받은 쿠폰 등록
3. 다른 고객에게 쿠폰 선물 보낸 이력 확인
4. 사용 완료한 쿠폰 최근 3개월까지 리스트 확인 가능





U+ mobile - [원내비] 일반 웹서핑과 비교 시 데이터 소모량이 얼마나 차이 나나요?
원내비 내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통화료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U+ mobile - [PASS] 가입자가 앱만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 삭제 시 경고창이 띄워지며, 앱 삭제 후 본인확인을 시도하시면 앱 재설치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U+ mobile - [원내비] 서비스 제휴사는 어디인가요?
원내비는 KT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휴사는 ‘아이나비’의 개발사 ‘팅크웨어’ 입니다.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기술력 및 지도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내비게이션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개발사입니다.




U+ mobile - [원내비] 3G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나요?

원내비는 3G에서는 원활한 서비스가 어려워 LTE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U+ mobile -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신청한 적도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대리점에서 폰 개통 당시 1개월 후 자동 해지 또는 유료로 전환되게 통화연결음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U+ mobile -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면 내 휴대폰에도 저장되나요?
고객님이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시면 설정하신 곡이 데이타 베이스에 저장되어 다른 사람이 고객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 때 설정하신 노래를 들려줍니다.
휴대폰으로는 곡이 저장되지 않으며, 휴대폰의 기종에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mobile - [통화연결음] 법인폰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LG U+고객센터(114) 상담원과 연결 후 법인번호(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