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 [원내비] 핸드폰에 U+Navi LTE가 설치되어 있고 사용 불가라고 나옵니다.

U+ mobile - [원내비] 핸드폰에 U+Navi LTE가 설치되어 있고 사용 불가라고 나옵니다.
기존 U+Navi LTE 앱은 삭제하시고,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 마켓에서 "원내비"를 검색하여 설치하시면 자사 이용자는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무료로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에 가입하려면 통화연결음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나요?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기본링 자동변경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통화연결음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도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이용 중에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에 가입하시면,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자동 해지되고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 이용요금은 월정액 2,090원(부가세 포함)으로 자동변경 서비스 정보이용료 1,100원(부가세 포함)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더해진 요금입니다.





U+ mobile - [원내비] SKT, KT 고객인데 원내비 사용이 가능할까요?
원내비는 LGU+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SKT, KT 고객은 구글Play나 원스토어에서  'One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U+ mobile - [PASS] 사용자 단말이 사용자 본인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하나요?

초기 가입 단계는 굉장히 복잡한 절차를 거치도록 하여 보안성을 높이고 있으며, 가입 이후에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과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의 차이점은?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은 주 1회 자동변경 서비스로서 매주 월요일 오전에 자동 변경되며, 정보료는 1,100원(부가세 포함, 월정액 별도부과)입니다.  
 
참고로, 변경주기 및 정보료를 제외한 장르 종류 및 이용 방법 등은 두개의 서비스가 동일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U+ mobile -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U+ mobile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는 월정액 1,54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통화연결음 및 통화연결음_매월자동변경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U+ mobile - [주식투자노트]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듀얼넘버 사용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번호만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로는 부가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