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U+ mobile -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U+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16자리 승인번호는 사용할 때 마다 받아야 하나요?

16자리 승인번호는 PC와 휴대폰 간 인증서를 안전하게 전송하기 위한 1회용 번호입니다.
안전을 위해 사용 후 자동 삭제되므로 사용 시 마다 받으셔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