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MOBILE -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U+ mobile -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국제전화나 사설교환기 가입자 공중 전화의 경우 상대방 사업자가 번호를 비정상적으로 보내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U+ mobile -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U+ mobile -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v[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U+ mobile -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